나의 일기

3년동안 풀지 못했던 숙제를 풀어냈다.

by 카이져GX 2020. 2. 2.
반응형

 

남들은 애드고시에 합격을 하여... 애드센스를 창출해냈는데...

나는 애드센스를 못하고... 3년동안 해당 블로그를 방치시켜버렸다.

3년이 지나고 나니... 다시 한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고...

마음을 잡고... 한번 하게 되었다. 그래도 애드센스 장착은 힘들었다.

나에게 고통과 인내의 시간이 더욱 더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2020년 설날 기간이 지나고 난 이후... 애드센스를 다시 한번 신청을 했는데...

애드센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메일을 받았다.

한마디로... 애드센스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2017년에 애드센스를 달겠다고 객기를 부렸는데... 3년이 지나고 나서... 승인이 된 것이다.

정말 3년이라는 시간동안... 어떻게 버텨낸건지 알 수 없다.

오랜 시간동안 버티다가... '애드센스'라는 선물을 하나 받아냈다.

애드센스가 장착이 되니까...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하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