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BO

키움 이택근은 명예회복에 실패한 것인가?

by 카이져GX 2020. 10. 17.
반응형


키움 히어로즈 이택근은 지난 시즌에 불미스러운 일로 그라운드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 이후로는 대폭삭감이 된 연봉으로 계약을 맺고 어떻게든 명예회복을 할려고 했다. 스프링캠프에서 맹타를 휘두르면서 자존심 회복에 나섰고, 개막 엔트리에 들어가는데 성공을 했다. 이택근은 올해가 마지막이 될지 어떨지는 알 수 없지만... 올해는 어떻게든 명예회복을 할려고 했지만... 타격 부진으로 인하여... 2군으로 내려가 버리고 말았다. 2군으로 내려가 부상 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아무런 소식을 들을 수 없었다. 이택근이 1군에 오르지 못하고... 이대로 시즌 마감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을 맞이했다.

사진출처 : OSEN


최근에 이택근에 대한 소식이 접했는데... 이택근은 시즌 중 구단에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한다. 내용증명은 향후에 소송이 벌어졌을 때 법정에서 증거로 활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법적 절차에 돌입하기 전 준비 단계라고도 볼 수 있다. 키움 구단은 내용증명에 대해서 확실하게 언급을 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아무래도 이택근과 키움 구단하고 뭔가 안맞는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키움 구단이 이택근하고 갈등이 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언급하지 않았다. 내용증명을 가지고 키움 구단과 이택근이 서로 이야기가 오가고 있지만... 아직은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자신에 대한 구단의 대처와 그 해명을 요구하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내용증명이 통상 소송 이전의 절차로 통용되는 상황으로 볼 때 구단과의 갈등의 골이 꽤 깊어진 것으로 보인다. 아무래도 키움 구단과 이택근하고 서로가 갈등이 있는 것이 아닌가한다.

사진출처 : 스포츠서울


이택근이 시즌 중에 코치직을 맡고 싶다고 밝혔지만, 키움 구단은 이택근에게 코치직을 제안하지 않았고 약속조차 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택근은 향후 거취가 어떻게 될 것인가? 이택근은 1군에서 명예회복을 하지 못하고, 2군으로 내려가서 재활을 했는데... 구단하고 갈등을 빚게 되었다. 이택근에게는 지금 상황이 위기가 아닐까한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