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슬램덩크

[슬램덩크] 상북고교 권준호는 '숨겨진 3점슛터'이다!

by 카이져블레이드 2020. 9. 12.
반응형

상북고교에서 어쩔 수 없이 벤치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권준호는 알고보면 '3점슛터'의 기질이 있다. 권준호는 송태섭과 정대만 때문에 스타팅 멤버에 밀리면서 어쩔 수 없이 벤치 멤버로 활약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농구 센스가 떨어지고 농구실력이 떨어지는건 절대 아니라고 본다. 

권준호 선수는 알고보면... 3점슛터의 기질이 있다. 정대만이 3점슛을 잘 쏘기는 하지만 권준호도 역시 3점슛을 잘 쏘는 선수 중 1명이 아닐까한다. 권준호도 역시 남들과 함께 열심히 훈련을 받고 농구 실력을 키웠기 때문에 권준호를 절대로 무시하면 안된다고 생각을 한다. 권준호는 능남과의 대결에서 예상치 못한 3점슛을 성공시키면서 상북고교를 전국대회로 이끌어낸 숨겨진 주역이라고 생각을 한다. (능남은 권준호를 막지 못한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되어버렸다.) 권준호가 아니었다면 상북고교이 전국대회 진출은 꿈도 꾸지 못했을 것이다. 

 

권준호는 잘만보면 정대만, 신준섭, 김수겸 급으로 3점슛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3점슛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을 한다. 권준호가 3점슛 하나 성공을 시킨다면 팀 승리를 이끌어낼 확률이 높다. 권준호를 보니까 NBA에서 활약하는 3점슛터 카일 코버 같다는 생각이 든다. 카일 코버는 결정적인 상황에서 3점슛을 성공시키면서 팀 승리를 이끌어냈으니까 말이다. 카일 코버 같은 권준호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을 하고 간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