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BO

한화 이글스 신정락 투수, 코로나19 확진 판정! 이거 비상사태 아닌가요?

by 카이져블레이드 2020. 8. 31.
반응형

한화 이글스의 신정락 투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이거는 비상사태가 아닌가요? 한화 구단은 코로나19 확진자를 가까이서 볼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이거 리그 중단이 되는게 아닌가요? 신정락 투수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야구팬들이 많이 놀라버린 상황이다. 

 

31일 31일 대전시에 따르면 신정락은 지난 29일부터 고열·근육통·두통 증세를 보여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결국에는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방역 당국은 역학조사를 통해 신정락의 최근 동선 등을 확인하고, 가족 2명에 대해서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 OSEN

지난 5월초 2020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가 개막한 이후 선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은 신정락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단 한명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지 않으면서 무사히 KBO리그를 치르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프로야구 선수 중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KBO는 비상이 걸리고 말았다. 신정락은 이번 시즌 총 16경기에 출전해 1패 평균자책점 9.00을 기록 중이다. KBO리그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올 줄이야... 이거 진짜 큰 일이 아닌가요? 현재 프로야구계는 초비상사태이다! 이걸 어찌하오리까?!!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 가까이서 터지고 말았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