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투비 정일훈, 상습 마약 혐의로 경찰에게 붙잡혀...

by 카이져GX 2020. 12. 21.
반응형


비투비 정일훈이 상습 마약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정일훈이 상습적으로 마약을 한 것이 드러나면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준거나 다를바가 없다. 정일훈이 5월달에 군입대를 한걸로 알고 있는데... 정일훈이 상습 마약한 것이 드러나버리고 말았다.

정일훈은 지인하고 함께 대마초를 피웠다고 한다. 대마초를 4,5년 전부터 피웠다고 한다. 그러면 대마초를 상습적으로 피우고 다녔다는 것인가? 정일훈은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 대마초를 구매할 때 현금으로 구매를 하는 대신 가상화폐로 구매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일훈이 상습적으로 대마초를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고, 경찰조사를 받고 검찰에 넘겨졌다.


그런데 정일훈이 5월 28일에 군입대를 한 걸로 알고 있는데 검찰에 넘겨진 시기가 이상하다고 느껴졌다. 채널A 측은 "정일훈 입대 시기에 의문이 제기된다. 마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시점과 맞물려있고 경찰이 정일훈 사건을 검찰로 넘기기 직전 입대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 정일훈은 마약 혐의를 숨기고 군대로 도피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전혀 몰랐다. 입영 시기도 3월이었다가 코로나로 미뤄졌을 뿐이다"라고 해명했다. 또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비투비 멤버인 정일훈이 마약과 연관되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비투비 정일훈이 마약과 연관되어있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엄청난 충격을 받았을 것이 분명하다. 비투비 팬들은 정일훈에게 사정없이 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