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우먼 박지선의 갑작스러운 사망... 믿겨지지 않는다...

by 카이져GX 2020. 11. 2.
반응형


개그우먼 박지선이 모친과 함께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줬다. 박지선이 갑작스럽게 사망을 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것인가? 지금도 믿겨지지 않는다. 게다가 박지선의 생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상황이었다고 하는데...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것이다.

 


경찰은 이날 오후 1시44분쯤 신고를 받고 출동을 했는데 박지선이 마포구 저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채로 발견되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박지선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아버지가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경찰이 박지선이 살고 있는 마포구 저택에 도착을 했을 때 박지선과 모친이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고 밝혔다. 그리고 유서는 없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박지선이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은 박지선과 모친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 개그우먼 박지선이 평소에 앓고 있던 질환으로 인해 치료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그런데... 개그우먼 박지선이 무엇 때문에 사망을 한 것인가? 이건 진짜 믿을 수 없다.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게 믿겨지지 않는다.


박지선은 고려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했을 정도로 엄청난 스펙을 자랑했고, KBS 공채개그우먼으로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했었다. 박지선은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 무엇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여 생을 마감한 것인지 알 수 없다. 박지선은 왜 세상과 이별을 한 것인가? 진짜 믿겨지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