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해프닝] 가수 이효리의 '5년후' 발언 해명... 감사 인사와 농담으로 한 것 뿐이라고 해명!

by 카이져GX 2020. 11. 3.
반응형


가수 이효리가 임신설에 대해서 해명을 했다. 많은 누리꾼들이 이효리의 '5년후' 발언을 듣고는 많이 놀랬기 때문이다. 설마 2세를 가진게 아닌가 하면서 누리꾼들이 놀랬을 것이 분명하다.

지난 2일 그룹 핑클 팬 커뮤니티 '핑클 갤러리' 측은 이효리가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효리는 "지금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천옥이로 활동하고 있고, 오늘이 마지막 촬영이다"며 "앞으로 5년 후에 이렇게 또 팬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그때까지 저 잊지 말아 달라. 린다, 천옥으로 활동하는 동안 많이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5년 후에 만나자"고 말했다.


이 같은 영상에 일부 누리꾼은 "5년 후"라는 특정 단어를 꼬집으며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이효리는 앞서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에서 멤버 린다G로 활동할 당시 2세 계획을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핑클 갤러리 측은 "그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농담을 한 것 뿐"이라며 임신설을 일축했다. 팬들도 역시 이효리 발언에 대해 많이 놀랬다는 반응을 보여줬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