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아무말

그룹 초신성... 이렇게 무너질 줄은 상상도 못했어!

by 카이져GX 2020. 9. 16.
반응형


얼마전에 그룹 초신성의 데뷔곡을 들어봤다.
초신성의 데뷔 타이틀곡 'HIT' 노래를 들었다.
이 노래는 2007년에 나온 노래인데... 초신성의 데뷔곡이다.
중독성이 너무 강한 노래여서 기억에 남는다.
초신성의 멤버 6명 모두 다 잘생기고 멋있다.
비쥬얼이 진짜... 아이돌 가수였다.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진짜 영화같이 잘 찍었다.
여자주인공이 SES의 유진이었다!!
유진을 보니까... 초신성과 함께 연기를 하는 것이다.
유진이 초신성을 서포트하고 있었다.
유진은 초신성이 확실하게 뜨길 바랬을 것이다.
초신성이 제대로 히트를 쳤다면...
초신성이 데뷔했을 당시에 활동했던 빅뱅, 동방신기급으로 인기를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초신성은 국내에서는 제대로 뜨지 못했다.
초신성보다 더 이름값이 높은 남자아이돌이 나타나니까...
초신성이 힘을 쓰지 못한 것이 아닐까한다.
초신성이 뜨지를 못하니까... 너무 안타까웠다.
초신성도 여자팬들이 많았던 걸로 알고 있는데...
초신성이 뜨지 않아서... 많이 안타까워했을 것이다.
그 외의 곡으로는 '안녕', '폭풍속으로', 'TTL' 등이 있지만...
팬들이 기억하는 노래가 없다. (이건 함정이다.)


2009년 9월, 초신성은 결국... 일본으로 건너갔다.
일본으로 건너간 이유는...?
팬들에게 주목받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그런데... 초신성은 일본으로 간게 신의 한수였다.
초신성은 일본 진출을 했는데... 거짓말처럼 성공을 했다.
초신성이 일본에 낸 앨범은 '일본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고...
일본 방송 섭외 1순위로 등극을 했고...
방송, 음반, CF,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등...
어느 분야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초신성은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었다.
초신성은 일본에서 통하는 아이돌그룹이 되었다.
초신성은 언제나 꽃길만 걸어가는 줄 알았다.


하지만... 초신성은 제대로 사고를 쳤다.
2016년 초신성 성모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물의를 빚었고...
2020년 초신성 리더 윤학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리고 윤학과 성제가 필리핀 해외원정도박을 한 것이 드러나버렸다.
초신성은 멤버들이 사고를 치면서 이미지가 손상이 되었다.
초신성은 일본에서 어렵게 자리잡으면서 잘 나가고 있는데...
인기가 급 추락해버릴 위기에 놓였다.
지금도 팬들이 초신성을 사정없이 비난을 하고 있다.
초신성... 어쩌다 이렇게 되었나요?
한번의 실수가 모든 것을 날려버린다는 사실을 잊으셨나요?
진짜 할 말이 없습니다....ㅠㅠ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