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아무말

블로그를 할 때는 누구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거야!!

by 카이져블레이드 2020. 9. 13.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누구나 다 밑바닥에서 시작하는거야!!
처음부터 히트수가 높고, 공감을 받는거라고?

그건 아니야... 블로그를 처음하면... 누군가에게 주목을 받지 못해...!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누구나 좌절을 겪고 어려움을 겪는거야!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는 것도 어렵고...
남들과 다른 컨텐츠를 연구하는 것도 어렵고...
그 어려움을 이긴 블로거만이 빛을 보는거야...!!

네이버 블로그 상위권에 오르지 못했다고 실패한게 아니야. 

티스토리 블로그 상위권에 오르지 못했다고 실패한게 아니야.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 뿐...

너는 지금 블로그 운영을 제대로 하고 있어... 


어려움이 닥쳐도 꿋꿋하게 나만의 컨텐츠를 연구하고 포스팅하는 블로거가 빛을 보는거다!!
저품질이어도 어떻게든 자기만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도 하나의 기술이다!!
나는 네이버 파워블로거 타이틀을 거머쥐지 않았지만..
파워블로거 뱃지가 없다고 해서... 블로그 운영 안하는거 절대 아니다...
파워블로거가 아니어도..  파워블로거처럼 열심히 운영한다는 마음을 가진다면...
지금 이 순간에 빛을 보는거라고 생각을 해...!!

티스토리 블로그 같은 경우는 파워블로거라는 타이틀이 없어. 

 

때문에... 나 혼자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는게 해답이다!!
나는 항상 그렇게 생각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할 것이다. 
블로그는 경영하는 것과 똑같아...
내가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하느냐에 따라...
블로그의 양과 질이 다르다는 걸...
매일매일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거다...
지금 이 순간에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각을 하고... 어떤 컨텐츠를 올릴지 생각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행복하다고 느끼면... 다 된다고 믿어봐!!

지금 이 순간에 블로그를 운영하는 당신이 제일 멋있어!!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