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BO

LG 트윈스는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을 못하면... 억울해서 미칠 것이다!

by 카이져GX 2020. 9. 8.
반응형


LG 트윈스는 1994년 한국시리즈 우승 이후로 한번도 우승 반지와 우승 트로피를 구경하지 못했다. 2002년 한국시리즈 진출 이후로 한번도 한국시리즈 근처에 가지도 못했다. LG트윈스는 DTD에 걸리면서 괴롭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 LG 트윈스는 우승을 하는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을 하는 팬들이 많았다.


LG트윈스는 2020시즌이 전력이 강하다고 하면서 우승할 기회라고 바라보고 있다. LG트윈스는 2020시즌이 우승을 할 수 있는 찬스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 올해는 'DTD 징크스'를 깨부수고 상위권으로 직행을 하고 있고, 패넌트레이스 1위를 바라보고 있는 상황이다. LG트윈스가 올해 'DTD 징크스'를 깨부수고 바로 직행을 하고 있다. LG트윈스가 패넌트레이스 1위를 바라보다니... 정말 신기하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 LG가 2020시즌에는 '우주의 기운'을 받은 것인가? LG의 기세는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다는 것인가? LG가 올해 일 좀 할 것 같다. LG트윈스는 투타가 균형잡혔기 때문에 한국시리즈 우승에 도전을 할만하다. 올해가 찬스라고 생각할 것이다.


만약에 LG 트윈스가 완벽한 전력을 갖췄는데도 한국시리즈 우승을 하지 못하면 진짜 억울한 시즌으로 남게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이번에 우승을 못하면 엄청 억울할 것이다. 억울해서 미칠 것 같다는 말만 되풀이할 것이다. LG트윈스는 2020시즌에 진짜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 것인가? 1994년 이후 26년 만에 우승 반지를 손에 넣을 수 있을까?

P.S : LG 트윈스가 진짜 한국시리즈 우승을 했는데... 관람객들이 없다?!
(불행히도... 코로나19 때문에 관람객이 없어요..ㅠㅠ)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