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BO

프로야구 선수들은 또 한번 '무관중 경기'라는 악몽을 경험하게 되었다!

by 카이져GX 2020. 8. 15.
반응형


프로야구 선수들은 오는 16일부터 또 한번 '무관중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다. 프로야구 선수들은 10%밖에 안되는 관람객들을 위해서 열심히 야구를 하고 있었다. 자신을 보러온 관람객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려고 했다.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어도 관람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려고 했다.


하지만 수도권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상승을 하면서 위험한 상황에 빠지게 되었다. 결국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다시 올라가버리고 말았다. 그러면서 프로야구계는 다시 '무관중 경기'로 회귀가 되어버리고 말았다. 프로야구계는 관람객들을 받아들이면서 어느 정도 숨통이 트였는데... 코로나19 확진자가 상승이 된 바람에 다시 한번 무관중 경기를 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어떻게 맞이한 관객인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상승한 바람에 프로야구계는 또 한번 직격탄을 얻어맞고 말았다. 오는 16일부터 다시 한번 관중없이 경기를 해야한다. 프로야구 선수들은 또 한번 '무관중' 악몽을 맛봐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관람객들은 프로야구 직관을 하지 못했다가 겨우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면서 야구장에 들러 경기를 보는 상황이었는데... 또 한번 무관중 경기가 진행된다는 소식에 분통을 터트리고 말았다. 이번이 황금연휴 기간이라... 야구장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려고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상황이 벌어졌다. 관람객들은 황금연휴기간에 프로야구장에 가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려고 했지만, 프로야구장에서 '무관중 경기' 방침이 떨어지면서 또 한번 울어버리고 말았다. 관람객들은 괴로워서 울어버리고 말았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