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BO

롯데 자이언츠, 손승락을 이어갈 '마무리 투수'가 있나요?

by 카이져GX 2020. 2. 8.
반응형

손승락이 롯데 자이언츠에서 선수생활을 마무리해버렸다. 손승락은 이제 더 이상 현역으로 이어갈 수 없게 되었다. 손승락이 없어지니까... 롯데 자이언츠의 마무리 자리가 비어버리고 말았다. 손승락이 만약에 1년 더 현역으로 뛰었다면... 손승락은 2020시즌에도 마무리 자리를 맡으면서... 세이브 횟수를 늘리는데 집중했을 것이 분명하다. 손승락은 271세이브를 기록했는데... 2020시즌에 부상없이 뛰었으면... 300세이브를 달성했을 것이 분명하지만... 손승락은 더 이상 세이브 숫자를 늘리는 일을 할 수 없게 되었다.

 

손승락은 롯데 자이언츠에 있는 동안 마무리 투수로써 준수한 성적을 올렸다. 롯데 자이언츠에서 4년동안 94세이브를 달성하면서 괜찮은 성적을 올렸다. 손승락이 올 시즌에도 현역으로 뛰었다면... 롯데 자이언츠에서만 100세이브를 달성하는 투수가 되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손승락이 작년 시즌에 부진을 했지만... 구위가 살아있다면... 2020시즌에는 현역으로 뛰면서 마무리 투수로 활약을 했고,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었다. 손승락이 있었기 때문에... 롯데 자이언츠는 마무리 고민을 해결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마무리 투수가 '구멍'이 되어버렸다. 손승락이 은퇴를 했고... 롯데로써는 비상사태이다. 손승락의 빈자리를 메꿀만한 투수가 있기는 한건가? 현재 롯데 자이언츠는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 투수들 중에서 마무리 투수 역할을 해줄만한 투수가 있기는 한건가? 롯데 자이언츠는 지금 마무리 고민을 안게 되었다. 손승락 같은 마무리 투수가 있다면 좋을텐데... 손승락을 능가하는 마무리 투수가 있기는 한건가? 롯데 자이언츠는 지금 상황에서 중간계투진 중에서 가장 믿을 만한 '마무리 투수'를 만들어내는게 급선무이다. 손승락처럼 꾸준한 마무리 투수라면 정말 좋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