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기

[20191208] 린드블럼 팬사인회

by 카이져GX 2020. 10. 4.
반응형


2019.12.8

이날 코엑스 부근에서 모 호텔에서 린드블럼 팬사인회가 진행이 되었다.
이날이 아니면... 린드블럼은 볼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무턱대고 린드블럼 선수를 만나러 갔다.
린드블럼은 2019시즌 종료 후... 메이저리그로 다시 돌아간다고 선언했다.
때문에... 이번이 아니면 만나기 힘들 것 같아서...
무턱대고 린드블럼 선수 만나러 갔다.
이날 린드블럼 선수를 만나서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었다.
나는 린드블럼을 만난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그래도 린드블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 너무 좋았다.
린드블럼 선수가 메이저리그로 돌아갔는데...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
린드블럼 선수...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