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리 모친, 설리를 망친건 '최자' 때문이라고 언급...? 최자는 비난을 받아...

by 카이져블레이드 2020. 9. 11.
반응형


'다큐플렉스'에서 설리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설리를 보니까 진짜 마음이 너무 아프다는 말 밖에 안나왔다. 이렇게 예쁜 연예인이 왜 갑작스럽게 세상과 이별을 한 것인지... 지금도 설리의 죽음이 믿겨지지 않는다. 그리고 설리 어머니의 인터뷰를 봤는데... 정말 충격적이었다. 설리와 최자가 서로 연애를 하는걸 가끼서 봤을 때... 많이 답답하고 많이 화가 났을 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설리가 최자를 만나고 난 이후로는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생각했을 것이고... 최자 때문에 우리 딸이 많이 망가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최자가 아니었더라면 설리는 행복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설리의 모친은 설리가 최자와 연애할 당시를 언급하며 "갑자기 13살이나 나이 많은 남자친구가 나타났다는 것은 노는 문화, 술 문화, 대화의 패턴 모든 것이 달라지는 것이었기 때문에 거기서부터 중간 과정 없이 자신이 만난 남자친구를 허락 안하니까 화가 많이 났다"고 딸과 관계가 틀어졌다고 밝혔다.

설리가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는건 본인의 자유이지만 남자친구의 나이가 10살 넘게 차이가 나고 가치관이 전혀 다르다면... 부모님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면... 진짜 경악스러운게 아닌가?

만약에 설리가 만나는 남자친구와 가치관이 일치하고 나이 차이가 별로 안났다면 설리 어머니는 설리가 연애하는 걸 허락했을 것이다. 하지만 설리 남자친구 최자와 나이 차이가 무려 14살이었으니... 설리 어머니로써는 많이 놀랐을 것이다. 설리 어머니가 설리와 최자와의 연애를 반대한건 당연했던 것이다. 하지만 설리와 설리 어머니는 거기서 금이 가버렸고... 관계가 끊어져버렸던 것이다.

'다큐플렉스' 방송 직후... 최자 SNS는 악성 댓글로 도배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근데 최자하고 설리와의 연애는 이미 끝나버린 상황인데... 왜 악성 댓글을 달고 비난을 퍼붓는지 이해할 수 없다. 최자와 설리... 둘 사이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 무분별로 악성댓글을 다는건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무분별한 악플은 자제 좀 하기를... 왜 지나간 일을 가지고 악플다는건지... 이해할 수 없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