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참시' 고은아를 보고 느낀점... 내가 아는 고은아가 아니야...

by 카이져GX 2020. 8. 16.
반응형


이번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고은아가 출연을 했는데... 고은아의 일상을 보고는 제대로 충격을 받았다. 내가 알고 있는 청순하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고은아'하고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고 밖에 표현을 못하겠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전참시에서 보여준 고은아의 일상을 보니까... 고은아가 너무 망가졌다는 말 밖에 안나왔다. 유튜브에서도 망가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전참시에서도 유튜브에서 망가졌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는데... 진짜 충격받았다. 너무 리얼한 나머지 너무 망가졌다고 밖에 표현을 못하겠다.


고은아가 평소에도 저러고 다니냐고 하면서 시청자들이 의심을 했는데... 고은아의 실제 모습을 보고 제대로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나도 충격 받았다. 고양이 세수를 하고, 밥을 먹는 도중에 목에 때가 나온다고 언급하고, 방귀를 뿡뿡 끼고, 짠순이 포스를 자랑했다. 고은아가 거침없이 망가진 모습을 보여주니까 시청자들이 경악한건 당연한거다. 내가 알고 있는 고은아는 진짜 예쁘고 청순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저렇게 변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전참시에 등장한 고은아를 보고는 진짜 충격을 받았다. 아무리 리얼한 일상을 보여줬다고 하지만... 이건 진짜 충격이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