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기

[20200920] 대학로 부근에서 농구게임을 하다!

by 카이져GX 2020. 9. 21.
반응형

대학로 부근에 가서 농구게임을 했다.
대학로 부근에서 연극공연을 보고 나서...
대학로 주위를 둘러보다가...
예전에 대학로 부근 오락실에 갔던게 기억남는다.
그 오락실에 무턱대고 들렀다.
그 오락실은 여전히 운영을 하고 있었고...
그 오락실 안에 농구게임기계는 아직도 있었다.
1-2년 전에 갔다오고 난 이후에...
다시 그 오락실에 들렀는데....
그 오락실에 농구게임기계가 있었다.
오랜만에 그 농구게임을 보고... 추억에 잠기면서...
농구게임을 했는데....
오랜만에 했는데도 불구하고... 300점을 넘겼다.
365점을 찍어내는데 성공을 했다.
365점이라... 오랜만에 한 것 치고는 높은 점수 받았다.
오랜만에 추억에 잠기면서 농구하니까... 재미있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