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 배구선수 고유민의 극단적 선택... 마음이 너무 아파요...

by 카이져GX 2020. 8. 8.
반응형

전 배구선수 고유민의 극단적 선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줬다. 고유민 선수는 정말 예쁜 얼굴인데... 벌써 생을 마감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다. 너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버릴 줄은... 상상도 못했다. 다시는 볼 수 없다는 생각에 너무 슬프다는 말 밖에 안나왔다. 왜 고유민 선수가 세상을 떠나버렸을까?

고유민 선수가 세상을 떠난건 악플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구단과의 마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중이고, 고유민 선수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건... 말하기 힘든 스트레스에 시달렸기 때문이 아닐까한다. 무엇보다도 고유민은 악플에 시달리면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고유민 선수가 소속팀에서 임의탈퇴를 하고 난 이후에도 악플에 시달렸다는 설이 나돌고 있다.

 

고유민 선수는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에도 인스타를 통해서 팬들과 함께 소통을 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아무런 소식을 들을 수 없었는데 고유민이 너무 조용하고 연락이 되지 않자 고유민과 함께 선수생활을 했던 전 동료가 고유민의 집에 찾으러 갔다가 고유민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한다. 고유민은 이미 세상을 떠난 뒤였다.

고유민이 힘들어도 어떻게든 견뎌내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했더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고, 상황이 달라졌을텐데... 고유민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날 줄이야... 정말 상상하지 못했다. 고유민 선수를 가까이서 보고 응원을 했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을 받았을 것이 분명하다. 고유민은 경기장에 오는 팬들에게 잘해줬다고 한다. 고유민을 기억하고 응원을 하는 팬들은 고유민이 세상을 떠난 것 자체가 믿겨지지 않았을 것이다. 고유민은 꽃다운 나이에 세상과 작별을 해버리고 말았다.

 

고유민이 어느 유튜브에서 인터뷰를 했는데... 하루하루가 많아 힘들었다는걸 느낄 수 있었다. 구단하고 많이 트러블이 일어났고, 많이 힘들었다는걸 확실하게 알 수 있었다. 고유민이 프로배구에서 포지션 변경 논란과 자기를 무시하는 스태프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부담감과 압박감, 말하기 힘든 스트레스에 시달린 것이 아닐까한다.

 

고유민이 배구를 안하면... 잠시 쉬었다가 다시 배구코트에 복귀를 하면서 건재함을 과시하거나... 만약에 배구계에서 완전 은퇴를 했다면 다른 길로 가서 꿈을 이루면 되는건데... 왜 세상과 작별을 한 것일까? 정말 마음이 아프기만 하다. 

반응형

댓글

추천 글